LG 올레드 TV ‘문화 마케팅’

LG 올레드 TV ‘문화 마케팅’

김소라 기자
김소라 기자
입력 2017-05-09 23:18
수정 2017-05-09 2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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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시어터발레단 댄서 라운지 등 국내외 영화·전시관에 설치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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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뉴욕에 위치한 ABT 발레단 댄서 라운지를 찾은 방문객들이 65인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 제공
미국 뉴욕에 위치한 ABT 발레단 댄서 라운지를 찾은 방문객들이 65인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국내외에서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펼치며 올레드 TV를 알리고 있다. LG전자는 미국 뉴욕에 있는 아메리칸 발레 시어터(ABT) 발레단 댄서 라운지에 65인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설치했다고 9일 밝혔다. 세계 3대 발레단 중 하나로 손꼽히는 ABT의 후원자 사교 장소이자 무용수들을 위한 공간인 ABT 댄서 라운지에 올레드 TV를 설치해 무용수들이 자신들의 공연 영상을 올레드 TV로 감상하는 한편 이곳을 찾는 세계 문화 예술인들이 자연스럽게 올레드 TV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또 세르비아 노비사드에 위치한 ‘아레나 시네플렉스’에 ‘LG 올레드 TV관’을 마련하고 관람객들에게 올레드 TV를 소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오는 13일부터 대림미술관이 젊은 작가들의 실험적인 전시를 지원하는 ‘프로젝트 스페이스’에 올레드 TV를 설치해 작가들의 예술적 시각을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2017-05-10 22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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