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포스코 ‘철·인간…’ 평창 TV 광고

[비즈+] 포스코 ‘철·인간…’ 평창 TV 광고

입력 2017-12-17 23:04
수정 2017-12-18 01: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포스코는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지난 15일부터 철·인간·자연이 조화를 이루며 공감하는 내용의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포스코는 21개 동계올림픽 종목(패럴림픽 포함) 중 20개 종목의 장비에 철이 사용된다는 점에서 힌트를 얻어 이 광고를 제작했다. 철의 열기가 열정으로 승화되고 다시 그 열정이 세상에 퍼지는 모습을 박진감 넘치는 영상에 담았다. 이 광고는 3월 중순까지 방영된다.

2017-12-18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