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하반기 히트상품] 롯데제과 - 곤약애(愛) 빠지다

[2017 하반기 히트상품] 롯데제과 - 곤약애(愛) 빠지다

입력 2017-12-27 17:10
수정 2017-12-27 17: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건강 머금은 맛… ‘과일에 곤약 빠지다’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 젤리가 주목받으며 시장을 넓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곤약과 젤리가 조화를 이룬 곤약젤리가 다이어트 식품을 선호하는 마니아들 사이에 인기몰이하고 있다.
곤약젤리인 ‘곤약애(愛) 빠지다’는 지난달 롯데제과가 선보인 이색 웰빙 제품이다. 액상 형태의 치어팩 타입으로 청포도 맛과 복숭아 맛 두 가지가 있다.

이 제품은 칼로리가 100g당 39㎉에 불과할 정도로 낮은 열량과 높은 포만감을 제공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상큼한 과일 맛을 짜먹는 치어팩 형태로 담아 적당량을 알맞게 조절해 먹을 수 있다. 특히 기존 워터젤리 제품의 흐물거리는 식감과 달리 씹을 때 탱글탱글한 느낌을 준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원래 곤약은 칼로리가 제로에 가까워 건강과 미를 중시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어 왔다”면서 “롯데제과가 이런 니즈를 발견하고 젤리 타입으로 만들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12-28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