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한파안전기동대 ‘콜드 버스터즈’

LH 한파안전기동대 ‘콜드 버스터즈’

장진복 기자
장진복 기자
입력 2019-01-20 22:32
수정 2019-01-21 01: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지난 17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기지역본부 사옥에서 열린 ‘콜드 버스터즈’ 발대식에서 박상우(왼쪽 두번째) LH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LH 제공
지난 17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기지역본부 사옥에서 열린 ‘콜드 버스터즈’ 발대식에서 박상우(왼쪽 두번째) LH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LH 제공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 17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경기지역본부 사옥에서 입주민의 한파 피해를 방지·대응하는 한파안전기동대 ‘콜드 버스터즈’(Cold Busters)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콜드 버스터즈는 동절기 한파로 인한 배관 동결, 바닥 결빙 등을 방지하고 대응하기 위해 LH경기본부가 만든 브랜드다. 경기본부 관할 구역 내 입주를 완료한 임대주택과 분양주택 총 245개 단지 18만 7606가구를 대상으로 한파 피해사례가 접수되면 현장으로 긴급 출동한다. 긴급출동 외에도 한파 대비 관리소 교육·홍보, 단지 순회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상우 LH 사장은 “한파 피해로 인한 입주민 불편이 최소화되고 안전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진복 기자 viviana49@seoul.co.kr



2019-01-21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