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복지재단, ‘대중교통 시민 의식 개선 캠페인’ 기획사 입찰 진행

티머니복지재단, ‘대중교통 시민 의식 개선 캠페인’ 기획사 입찰 진행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4-15 10:21
수정 2019-04-15 10: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티머니복지재단(이사장 정효성)은 ”‘대중교통 이용 시민 의식 개선 및 이용 장려 캠페인’의 기획사 선정 입찰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교통약자 배려 및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장려’, ‘대중교통 안전 의식 제고와 에티켓 전파’를 캠페인 슬로건으로 캠페인 목표, 추진전략 수립 방안 등 관련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행사 기획 관련 전문 기획사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입찰 공고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사무국 방문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머니복지재단은 교통약자 이동 편의 및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사업 등 시민 및 교통약자들의 편의 증대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