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 성황

한화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 성황

입력 2019-04-15 23:12
수정 2019-04-16 02: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화금융(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라이프플러스가 개최하는 ‘LIFEPLUS 벚꽃피크닉 2019’가 총 4만명의 시민들 호응 속에 15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라이프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에는 52만명이 몰렸으며 유료로 판매한 2500여장의 티켓도 완판을 기록하는 등 봄시즌 대표적 축제로 자리매김 했다는 평이다.



2019-04-16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