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한솔인티큐브, MOU 체결… 컨택센터 사업 협력 합의

콘센트릭스-한솔인티큐브, MOU 체결… 컨택센터 사업 협력 합의

김태이 기자
입력 2019-10-31 11:24
수정 2019-10-31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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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 강화로 양사 사업 영역 확장 기대

글로벌 컨택센터 서비스 전문 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와 디지털 컨택센터 전문 기업인 한솔인티큐브가 지난 28일 컨택센터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 고광선 한솔인티큐브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클라우드,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 프로모션 진행, 서비스 모델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는 “한솔인티큐브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컨택센터 서비스 모델과 IT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고광선 한솔인티큐브 대표는 “앞으로 콘센트릭스의 컨택센터 운영 및 분석 노하우를 결합한 서비스 모델을 발굴하여 양사의 사업 영역을 확장시킬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전문 기업인 콘센트릭스의 한국지사다. 성공적인 국내외 프로젝트 수행 경험 및 자체 혁신 솔루션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한 외국계 기업과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한국 기업에게 최적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솔그룹의 디지털 컨택센터 전문 기업 한솔인티큐브는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및 인공지능 기반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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