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중심 경영 패러다임 정착” 생명보험 24개 회원사 사장 결의

“소비자 중심 경영 패러다임 정착” 생명보험 24개 회원사 사장 결의

강윤혁 기자
강윤혁 기자
입력 2019-12-10 22:46
수정 2019-12-11 02: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신용길(오른쪽) 생명보험협회장
신용길(오른쪽) 생명보험협회장
생명보험협회는 10일 서울 종로구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에서 24개 회원사 사장이 참여한 간담회를 갖고 ‘소비자 중심의 경영 패러다임 정착’을 위한 자율결의를 했다고 밝혔다.

신용길 생명보험협회장은 “이제 단기 영업에 의지한 양적 성장은 기대하기 어려운 만큼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얻지 못하면 생존을 담보할 수 없다”며 “모든 생명보험사가 자발적으로 참여한 오늘의 결의가 생명보험산업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한 단계 높이는 마중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윤혁 기자 yes@seoul.co.kr



2019-12-11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