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코스, 박차장님 광나는 피부 비결은 녹는 마스크팩

지앤코스, 박차장님 광나는 피부 비결은 녹는 마스크팩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0-09-16 20:00
수정 2020-09-17 01: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패키지 제품. 지앤코스 제공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패키지 제품.
지앤코스 제공
화장품 전문기업 지앤코스(GNCOS)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르셀’은 올 추석 선물로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킨, 에센스, 앰플, 크림 등 복잡한 스킨케어 화장이 버거운 사람들을 위해 마스크팩 한 장으로 영양공급부터 각질·모공 케어, 리프팅, 미백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물과 접촉하면 투명하게 녹아 피부에 흡수되는 재질로 일명 ‘녹는 마스크팩’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피부에 붙이면 생체 전달물질이 에센스에 녹으면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는 방식이다. 지난 7월 14일 홈앤쇼핑에서 처음으로 론칭한 뒤 5차 방송까지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유명 인플루언서인 손채리 등이 이 마스크팩을 소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엔코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피부관리숍 방문이 꺼려지고 있는 요즘 마스크팩 등 화장품이 올 추석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0-09-17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