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새 얼굴 ‘브로비’ 공개

SK브로드밴드 새 얼굴 ‘브로비’ 공개

한재희 기자
입력 2021-03-10 17:46
수정 2021-03-11 03: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K브로드밴드를 대표하는 캐릭터 ‘브로비’.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를 대표하는 캐릭터 ‘브로비’.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가 회사를 대표하는 새 캐릭터인 ‘브로비’를 10일 공개했다.

회사는 브로드밴드의 ‘브로’와 자사 유료방송 서비스 브랜드 B tv의 ‘비’에서 따와 캐릭터 이름을 브로비라고 지었다. 캐릭터 형태는 밝은 성격을 지닌 새하얀 북극곰으로 설정했다. 커다란 귀는 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겠다는 마음가짐을 표현한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회사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지난해부터 70여종의 시안을 검토한 끝에 브로비를 내놨다. 공식 홈페이지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B tv 화면 등에 브로비를 활용할 게획이며 자체 캐릭터 상품을 만드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2021-03-11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