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캠핑카 ‘레이밴’ 선보이는 세븐일레븐

[서울포토]캠핑카 ‘레이밴’ 선보이는 세븐일레븐

박윤슬 기자
입력 2021-04-27 13:31
수정 2021-04-27 13: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7일 서울 중구 세븐일레븐 본사 앞에서 모델들이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캠핑카 ‘레이밴’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따뜻해진 날씨에 봄나들이 여행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캠핑족들을 위해 국내 최대 RV사 배이런알브이그룹의 에프에프캠핑카와 손잡고 실용성과 활용성을 두루 갖춘 캠핑카를 선보이고 내달 말까지 판매에 나선다. 2021. 4. 27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7일 서울 중구 세븐일레븐 본사 앞에서 모델들이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캠핑카 ‘레이밴’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따뜻해진 날씨에 봄나들이 여행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캠핑족들을 위해 국내 최대 RV사 배이런알브이그룹의 에프에프캠핑카와 손잡고 실용성과 활용성을 두루 갖춘 캠핑카를 선보이고 내달 말까지 판매에 나선다. 2021. 4. 27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7일 서울 중구 세븐일레븐 본사 앞에서 모델들이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캠핑카 ‘레이밴’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따뜻해진 날씨에 봄나들이 여행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캠핑족들을 위해 국내 최대 RV사 배이런알브이그룹의 에프에프캠핑카와 손잡고 실용성과 활용성을 두루 갖춘 캠핑카를 선보이고 내달 말까지 판매에 나선다. 2021. 4. 27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