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진행되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2021.6.8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댄 해밀턴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이사(왼쪽)와 가수 CL이 8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진행되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2021.6.8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진행되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2021.6.8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진행되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2021.6.8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