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초여름 날씨에… 아이스 음료 ‘불티’

때 이른 초여름 날씨에… 아이스 음료 ‘불티’

입력 2022-04-12 17:56
수정 2022-04-13 02: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때 이른 초여름 날씨에… 아이스 음료 ‘불티’
때 이른 초여름 날씨에… 아이스 음료 ‘불티’ 지난 주말부터 전국적으로 낮 기온이 20도 이상 오르는 등 갑자기 초여름 날씨를 보이면서 아이스 음료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편의점 CU는 지난 9~10일 아이스 음료인 ‘델라페’ 매출이 전주 동기 대비 87.1% 증가했다고 밝혔다. 얼음컵 매출도 73.7% 올랐다. 사진은 12일 서울 CU BGF 사옥점에 아이스 음료수가 대거 진열된 모습.
연합뉴스
지난 주말부터 전국적으로 낮 기온이 20도 이상 오르는 등 갑자기 초여름 날씨를 보이면서 아이스 음료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편의점 CU는 지난 9~10일 아이스 음료인 ‘델라페’ 매출이 전주 동기 대비 87.1% 증가했다고 밝혔다. 얼음컵 매출도 73.7% 올랐다. 사진은 12일 서울 CU BGF 사옥점에 아이스 음료수가 대거 진열된 모습.

연합뉴스

2022-04-13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