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에 패딩… 고물가 속 ‘가성비 소비’ 뜬다

한여름에 패딩… 고물가 속 ‘가성비 소비’ 뜬다

입력 2022-08-03 20:48
수정 2022-08-04 01: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한여름에 패딩… 고물가 속 ‘가성비 소비’ 뜬다
한여름에 패딩… 고물가 속 ‘가성비 소비’ 뜬다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넘어선 3일 오후 서울 시내의 한 백화점에서 반소매 차림의 소비자가 모자에 털이 달린 패딩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치솟는 물가 속 가성비 소비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겨울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역(逆)시즌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뉴시스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넘어선 3일 오후 서울 시내의 한 백화점에서 반소매 차림의 소비자가 모자에 털이 달린 패딩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치솟는 물가 속 가성비 소비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겨울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역(逆)시즌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뉴시스



2022-08-04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