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새출발 파이팅”… 에버랜드에 15m 토끼 ‘래빅’ 등장

“계묘년 새출발 파이팅”… 에버랜드에 15m 토끼 ‘래빅’ 등장

입력 2022-12-27 20:32
수정 2022-12-27 23: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계묘년 새출발 파이팅”… 에버랜드에 15m 토끼 ‘래빅’ 등장
“계묘년 새출발 파이팅”… 에버랜드에 15m 토끼 ‘래빅’ 등장 계묘년 새해를 닷새 앞둔 27일 경기 용인 에버랜드를 찾은 시민들이 높이 15m 크기의 초대형 토끼 ‘래빅’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고 있다. 에버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토끼해를 맞아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새 희망과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조형물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제공
계묘년 새해를 닷새 앞둔 27일 경기 용인 에버랜드를 찾은 시민들이 높이 15m 크기의 초대형 토끼 ‘래빅’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고 있다. 에버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토끼해를 맞아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새 희망과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조형물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제공



2022-12-28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