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 아이클타임,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부분 17관왕 달성

두드림 아이클타임,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부분 17관왕 달성

입력 2023-03-22 15:37
수정 2023-03-22 15: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두드림 제공
두드림 제공
두드림의 대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부분 17관왕을 달성했다.

두드림은 지난 2017년 올해의우수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착한기업브랜드대상(2018년) ▲히트브랜드대상(2018-2019년) ▲한국품질만족도 ▲한국소비자평가대상(2019-2022년) ▲고객선호브랜드지수(2020-2022년) ▲대한민국No1대상(2022년) ▲대한민국소비자선호도1위(2023) 등을 수상해 왔다.

아이클타임은 식약처에서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HT042(황기추출물등복합물)뿐만 아니라 홍삼을 주 원료로 함유해 면역력 증진과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호평을 받아온 아이클타임은 해마다 구매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평가받으며 올해 상반기 키성장 부분 17관왕을 달성하며 키성장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그 동안 키가 작은 자녀를 둔 부모님 세대에서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다면 최근에는 손자, 손녀의 성장기를 미리 챙겨주고자 하는 조부모님 세대도 적지 않다”며 “앞으로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품력을 더욱 강화하고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서의 신뢰와 만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