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라벤, 북유럽 지속가능성 브랜드 지수에 4년 연속 선정

피엘라벤, 북유럽 지속가능성 브랜드 지수에 4년 연속 선정

입력 2023-03-23 14:07
수정 2023-03-28 13: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피엘라벤 제공
피엘라벤 제공
알펜인터내셔널(대표 조인국)에서 전개하는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은 2023 북유럽 지속가능성 브랜드 지수(Sustainable Brand Index)에 4년 연속 상위 랭크됐다.

북유럽 지속가능 브랜드 지수는 북유럽 8개 국가 8만 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36개 산업군 1,600여개의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을 측정하고 분석하는 것으로 2011년부터 매년 실시되는 독립적인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이다.

피엘라벤 최고경영자 마틴 노르딘(Martic Nordin)은 “피엘라벤은 지속 가능성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는 브랜드다. 피엘라벤이 하는 실천이 소비자들에게 가치 있게 인식된다는 것이 우리에게 매우 격려되는 일”이라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피엘라벤은 1960년 설립된 스웨덴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내구성, 기능성 및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아웃도어 의류 및 장비를 제작하며 세계적인 평판을 구축해오고 있는 브랜드다.

피엘라벤의 지속 가능성 노력은 사람과 자연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는 것을 중점으로 하며 이는 ‘우리가 발자국을 남긴 장소를 더 나은 상태로 만들고 떠나는 것’을 의미한다.

피엘라벤 지속가능성 수석 Aiko Bode는 “피엘라벤은 책임있는 재료 조달, 투명한 CSR보고 및 영구 화학 물질 배제 등 모든 분야에서 수행하는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소비자가 자연을 사랑하고 아끼게 만드는 행동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