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IDS 2023) 성황리에 참가

아쿠아픽,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IDS 2023) 성황리에 참가

입력 2023-03-28 11:12
수정 2023-03-28 11: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아쿠아픽 제공
아쿠아픽 제공
구강케어 전문기업 아쿠아픽이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독일 쾰른에서 열린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IDS 2023’(international dental show, 이하 IDS)에 참가해 글로벌 오랄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덴탈케어 브랜드의 저력을 확인시켰다.

IDS는 전세계 치과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적인 기술을 총 망라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덴탈쇼이다. 올해 100주년을 맞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축소됐던 지난해에 비해 2배 이상 커진 규모로 개최됐다.

아쿠아픽은 이번 전시에서 구강세정기 부문으로는 최대 부스 크기로 참가, 100여 개국 이상의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존 제품군의 개선 및 새로운 제품 출시 등 차별화된 전략을 성공적으로 전파했으며 대표 제품인 구강세정기를 비롯하여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여러 제품을 선보였다.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칫솔질 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잇몸 속 잔여 음식물 찌꺼기와 프라그를 분당 2,400회의 맥동수류(맥박이 뛰는 것과 같이 끊어서 뿜어주는 물줄기)를 이용해 말끔하게 제거하는 구강관리 보조기구이다.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는 “이번 전시에서 전 세계 많은 바이어들과 치과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었다”면서 “배운 것을 토대로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관리를 통해 구강 건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