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伊토일레트파페르 협업…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 공개

삼성전자, 伊토일레트파페르 협업…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 공개

입력 2023-04-19 01:20
수정 2023-04-19 01: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삼성전자, 伊토일레트파페르 협업…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 공개
삼성전자, 伊토일레트파페르 협업…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 공개 삼성전자가 1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막한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장외 전시 푸오리살로네에서 현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토일레트파페르와 협업한 한정판 디자인 ‘비스포크 냉장고’를 공개했다. 냉장고가 전시된 토일레트파페르 본사는 독특한 외관으로 디자인 위크 기간에 많은 관람객이 찾는 장소로 유명하다. 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는 립스틱·거울·장미·디저트테이블 등 총 4종의 디자인으로, 상반기 내 한국·미국·유럽 등에서 판매한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1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막한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장외 전시 푸오리살로네에서 현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토일레트파페르와 협업한 한정판 디자인 ‘비스포크 냉장고’를 공개했다. 냉장고가 전시된 토일레트파페르 본사는 독특한 외관으로 디자인 위크 기간에 많은 관람객이 찾는 장소로 유명하다. 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는 립스틱·거울·장미·디저트테이블 등 총 4종의 디자인으로, 상반기 내 한국·미국·유럽 등에서 판매한다.

삼성전자 제공

2023-04-19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