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스킨케어, 인플루언서 ‘위드마이엘’과 스페셜 행사 완판 기록

베베숲 스킨케어, 인플루언서 ‘위드마이엘’과 스페셜 행사 완판 기록

입력 2024-01-05 14:22
수정 2024-01-05 14: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베베숲 X withmyl 스페셜 행사 완판 기록
베베숲 X withmyl 스페셜 행사 완판 기록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베베숲은 자사 스킨케어 제품이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일까지 인플루언서 ‘위드마이엘’과 함께 진행한 스페셜 행사에서 전 제품 완판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베숲에서 처음으로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하며 스페셜 기획상품으로 할인 혜택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진행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겨울철 집중 보습이 필요한 시즌인 만큼 필요한 보습 케어에 탁월한 로션, 크림, 수딩젤 세트 구성이 판매 시작부터 주문율이 높아 보습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걸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함께 진행한 아이 둘 육아맘 인플루언서 ‘withmyl’(위드마이엘)의 직접 아이를 케어하며 겪은 피부 고민을 담은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큰 공감과 관심을 모았다.

또 구매 이벤트로 구매자 전원에게 로션과 탑투토워시가 들어있는 트라이얼키트와 베베숲 물티슈 1팩을 증정했으며, 가장 많이 결제한 고객에게는 베베숲 물티슈 1년 치를 제공하는 등 파격 혜택들까지 더해져 이번 스페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베베숲 스킨케어는 전 제품 아토피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특히 아이들의 스킨케어 과정의 편리성을 강조한 ‘고민부터 보습까지 ASAP!’이라는 컨셉으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로션, 머리부터 몸까지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탑투토 워시, 수딩젤, 바디 컨디셔너 등 아기 피부 컨디션과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7종의 라인업이 구성돼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처음으로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였는데, 완판을 기록해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제품과 진정성 있는 후기 콘텐츠를 접목하는 시도를 지속하여 고객에게 공감과 관심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