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서울우유 ‘A2+ 우유 출시’

[서울포토] 서울우유 ‘A2+ 우유 출시’

정연호 기자
정연호 기자
입력 2024-04-15 12:11
수정 2024-04-15 12: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1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A2+(플러스)’ 우유 출시회에서 가족 모델이 새롭게 출시되는 서울우유 ‘A2+(플러스)’ 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A2+ 우유’는 A2 전용목장에서 분리∙집유한 100% 국산 A2 우유에 서울우유의 차별화된 핵심 가치인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원유를 강조하는 한편 EFL(Extended Fresh Life)공법까지 플러스한 프리미엄 우유다. 2024. 4. 15 서울우유 제공
1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A2+(플러스)’ 우유 출시회에서 가족 모델이 새롭게 출시되는 서울우유 ‘A2+(플러스)’ 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A2+ 우유’는 A2 전용목장에서 분리∙집유한 100% 국산 A2 우유에 서울우유의 차별화된 핵심 가치인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원유를 강조하는 한편 EFL(Extended Fresh Life)공법까지 플러스한 프리미엄 우유다. 2024. 4. 15 서울우유 제공
이미지 확대
1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A2+(플러스)’ 우유 출시회에서 가족 모델이 새롭게 출시되는 서울우유 ‘A2+(플러스)’ 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A2+ 우유’는 A2 전용목장에서 분리∙집유한 100% 국산 A2 우유에 서울우유의 차별화된 핵심 가치인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원유를 강조하는 한편 EFL(Extended Fresh Life)공법까지 플러스한 프리미엄 우유다. 2024. 4. 15 서울우유 제공
1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A2+(플러스)’ 우유 출시회에서 가족 모델이 새롭게 출시되는 서울우유 ‘A2+(플러스)’ 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A2+ 우유’는 A2 전용목장에서 분리∙집유한 100% 국산 A2 우유에 서울우유의 차별화된 핵심 가치인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원유를 강조하는 한편 EFL(Extended Fresh Life)공법까지 플러스한 프리미엄 우유다. 2024. 4. 15 서울우유 제공
이미지 확대
1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A2+(플러스)’ 우유 출시회에서 서울우유 문진섭 조합장이 새롭게 출시되는 서울우유 ‘A2+(플러스)’ 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A2+ 우유’는 A2 전용목장에서 분리∙집유한 100% 국산 A2 우유에 서울우유의 차별화된 핵심 가치인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원유를 강조하는 한편 EFL(Extended Fresh Life)공법까지 플러스한 프리미엄 우유다. 2024. 4. 15 서울우유 제공
1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A2+(플러스)’ 우유 출시회에서 서울우유 문진섭 조합장이 새롭게 출시되는 서울우유 ‘A2+(플러스)’ 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A2+ 우유’는 A2 전용목장에서 분리∙집유한 100% 국산 A2 우유에 서울우유의 차별화된 핵심 가치인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원유를 강조하는 한편 EFL(Extended Fresh Life)공법까지 플러스한 프리미엄 우유다. 2024. 4. 15 서울우유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1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A2+(플러스) 우유 출시회’를 통해 대대적인 신제품 론칭을 알리며 A2 우유로의 낙농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서울우유는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신제품 A2+ 우유를 선보였고 ‘좋은 우유를 더 좋게, 서울우유답게’ 만들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내보였다.

한편 이날 출시회에서는 신제품 ‘A2+ 우유’의 공식 출시를 알림과 동시에 A2+ 우유 시음회, 포토 이벤트, A2+ 우유 광고모델인 배우 박은빈 씨의 축하무대 등 다양한 출시 행사가 이뤄졌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