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18기 대학생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하나금융, 18기 대학생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손지연 기자
손지연 기자
입력 2024-06-07 02:45
수정 2024-06-07 02: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지난 4일 서울 중구 명동사옥에서 열린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에 참석한 함영주(가운데) 하나금융그룹 회장이 스마트 홍보대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지난 4일 서울 중구 명동사옥에서 열린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에 참석한 함영주(가운데) 하나금융그룹 회장이 스마트 홍보대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하나금융그룹은 6일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들이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2012년 시작돼 현재까지 총 963명의 대학생이 활동을 수료한 국내 금융그룹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 단체다. 올해도 13대1의 경쟁률을 뚫고 총 50명이 선발됐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하나금융 공식 유튜브인 ‘하나TV’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또 하나금융그룹과 관련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거나 신사업 기획 아이디어도 제안할 수 있다. 홍보대사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해외 봉사 및 해외법인 견학 기회가 주어진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MZ만의 방법으로 홍보대사 활동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4-06-07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