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스와이씨에스 제공)
에스와이씨에스가 SBA 브랜드 스케일업 사업에 선정되어 최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스와이씨에스는 최근 SBA(서울경제진흥원)와 모티브이노베이션이 진행한 ‘2024 브랜드 스케일업’ 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이 사업은 서울시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위해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개선 및 효과적인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수립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에스와이씨에스는 현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피치씨(PEACH C)와 자연과 환경, 우리와 공존하는 동물들을 한번 더 생각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운(floun)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러한 에스와이씨에스는 SBA 브랜드 스케일업을 통해 IR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에스와이씨에스는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과 경쟁력 확보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성장의 기회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지원 사업에서 제작한 IR 홍보 영상을 통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업 관계자는 “SBA 브랜드 스케일업 사업을 통해 많은 기업이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 지원을 받았다”며 “에스와이씨에스 또한 브랜드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IR영상을 성공적으로 제작했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