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미래, 같이’ 캠페인, 3년연속 올해 광고상 대상

LG ‘미래, 같이’ 캠페인, 3년연속 올해 광고상 대상

이범수 기자
이범수 기자
입력 2025-03-13 17:47
수정 2025-03-13 17: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HSAD가 기획한 LG ‘미래, 같이’ 캠페인 이미지. HSAD 제공
HSAD가 기획한 LG ‘미래, 같이’ 캠페인 이미지.
HSAD 제공


HSAD는 자사가 기획한 LG의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다양한 고객을 화자로 등장시켜 고객이 꿈꾸는 미래와 이를 실현하려는 LG의 의지를 직관적인 메시지와 비주얼로 담아냈다. HSAD 관계자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치를 꾸준히 창의적으로 전하며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온 것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