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표고’ 광화문에서 직접 만난다...인제상회 팝업스토어 개장

‘인제 표고’ 광화문에서 직접 만난다...인제상회 팝업스토어 개장

정연호 기자
정연호 기자
입력 2025-05-08 16:38
수정 2025-05-08 16: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인제 상남 선도산림경영단지, 서울서 임산물 판매 촉진 행사 열어

이미지 확대
인제 표고   (사진-인제군산림조합 )
인제 표고 (사진-인제군산림조합 )


인제군산림조합(조합장 전덕재)은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인제상회 서울마당 팝업스토어’에 참여하여, 인제 상남 선도산림경영단지에서 생산한 표고와 산마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임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 임업인들의 소득 창출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예정이다.

인제군산림조합은 2019년부터 사유림의 집단화 및 규모화를 통해 임업 경영 활동을 개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성공적인 사유림 경영 모델을 구축해왔다. 특히, ‘인제 상남 선도산림경영단지 조성사업’을 통해 특화 임산물재배단지를 조성하고, 산마늘과 표고를 주요 생산품으로 하고 있다.

‘㈜산놀자’와 ‘㈜산표고’는 해당 재배단지에서 산마늘과 표고를 생산하며, 무농약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을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출하하고 있다.

전덕재 인제군산림조합장은 “조합 차원에서 임산물 판매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여, 산주와 임업인들의 소득 창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표고 재배환경  (사진-인제군산림조합 )
표고 재배환경 (사진-인제군산림조합 )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