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 맞이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파사드

현충일 맞이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파사드

정연호 기자
정연호 기자
입력 2025-06-05 09:47
수정 2025-06-05 09: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롯데월드타워가 6일 외벽 미디어파사드에 현충일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콘텐츠는 20시부터 22시까지 매 정각부터 10분 단위로 송출되며, 태극기가 휘날리는 장면과 거대한 태극 문양을 번갈아 연출하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뜻을 기린다. 롯데월드타워는 크리스마스, 밸런타인데이, 설날 등 특별한 날마다 타워 외벽을 활용한 시그니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은 6일에 펼쳐질 미디어파사드 시뮬레이션 이미지  사진제공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가 6일 외벽 미디어파사드에 현충일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콘텐츠는 20시부터 22시까지 매 정각부터 10분 단위로 송출되며, 태극기가 휘날리는 장면과 거대한 태극 문양을 번갈아 연출하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뜻을 기린다. 롯데월드타워는 크리스마스, 밸런타인데이, 설날 등 특별한 날마다 타워 외벽을 활용한 시그니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은 6일에 펼쳐질 미디어파사드 시뮬레이션 이미지 사진제공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가 6일 외벽 미디어파사드에 현충일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콘텐츠는 20시부터 22시까지 매 정각부터 10분 단위로 송출되며, 태극기가 휘날리는 장면과 거대한 태극 문양을 번갈아 연출하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뜻을 기린다. 롯데월드타워는 크리스마스, 밸런타인데이, 설날 등 특별한 날마다 타워 외벽을 활용한 시그니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