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변우석 고데기, ‘데일리 이지 슬림 스타일러’ 출시 직후 무신사 랭킹 1위 등극

다슈 변우석 고데기, ‘데일리 이지 슬림 스타일러’ 출시 직후 무신사 랭킹 1위 등극

입력 2025-06-27 10:00
수정 2025-06-27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사진=다슈 제공)
(사진=다슈 제공)


남성 그루밍 브랜드 다슈(DASHU) 가 ‘데일리 이지 슬림 스타일러’를 무신사에서 단독 선런칭하며, 출시 직후 무신사 뷰티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mm 초슬림 플랫(FLAT) 열판과 22개의 브러쉬(BRUSH) 배열이 결합된 듀얼 구조 고데기로, 다운, 볼륨, 컬, 스트레이트까지 하나로 해결하는 ‘셀프 스타일링 끝판왕’이다.

실제 무신사에서는 출시 직후 뷰티 랭킹 상위권에 안착했으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초도 물량이 조기 품절될 가능성까지 거론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다슈 특유의 무광 블랙 미니멀 디자인과 휴대성을 갖춘 구조는 물론,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 소비자도 옆머리, 앞머리, 뿌리까지 손쉽게 연출 가능한 점이 호평받고 있다.

다슈 관계자는 “고데기를 처음 써보는 남성 고객들도 ‘이건 된다’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감성 디자인을 겸비한 남성용 그루밍 디바이스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