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유튜브에 올라온 다크블랙 실물보니…‘대박’

아이폰7 유튜브에 올라온 다크블랙 실물보니…‘대박’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9-07 15:44
수정 2016-09-07 15: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이폰7 다크블랙 실물 공개. 유튜브 영상 캡처
아이폰7 다크블랙 실물 공개. 유튜브 영상 캡처
애플의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가 한국시간 8일 오전 2시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되는 가운데,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아이폰7 영상이 눈길을 끈다.

7일 유튜브 IT채널 에브리씽애플프로는 ‘아이폰7 피아노 블랙 퍼스트 룩(iPhone 7 Piano Black First Look)’ 제목의 영상을 소개했다.

신형 아이폰은 기존 색상인 은색(실버), 금색(골드), 분홍빛 금색(로즈골드) 외에 다크블랙, 피아노 블랙이 추가돼 총 5가지 색상이 지원될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에는 새로운 색상인 다크블랙과 피아노블랙 색상의 아이폰7의 모습이 담겼다. 다크블랙은 말그대로 검은색, 피아노블랙은 이보다 옅은 진회색을 하고 있다.

아이폰7은 2.4GHz(기가헤르츠) A10프로세서에 2GB(기가바이트) 또는 3GB램, 1200만 화소 듀얼카메라, 최대 256GB 내부저장 용량의 롬을 탑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7은 1차 출시국 기준으로 오는 9월 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