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28일 국내 출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28일 국내 출시

입력 2022-07-17 21:08
수정 2022-07-18 02: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넷마블

이미지 확대
넷마블이 오는 28일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전격 출시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오는 28일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전격 출시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오는 28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국내에 정식 출시하며 최근 주춤했던 국내 게임시장 판도 흔들기에 나선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뛰어난 캐릭터성과 화려한 액션 연출 등이 강점인 원작의 특징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꼽힌다.

이 게임에선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각 영웅으로 변신하면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조합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일반적인 카툰 렌더링이 아닌 빛과 재질 표현이 두드러지는 렌더링 기법을 적용한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사용해 이용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내 출시 이후엔 글로벌 시장도 노린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외에도 하반기에 ‘오버프라임’, ‘그랜드크로스W’, ‘하이프스쿼드’ 등의 다양한 대형 신작을 앞세워 분위기 반전에 속도를 올릴 계획이다.



2022-07-18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