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겨냥 ‘포켓몬빵 러블리’

SPC삼립,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겨냥 ‘포켓몬빵 러블리’

입력 2023-01-31 01:09
수정 2023-01-31 01: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 3종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 3종
SPC삼립이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분홍빛 쿠키 속에 호두와 크랜베리, 초코 브라우니를 넣은 ‘삐삐의 크랜베리넛츠 브라우니’ ▲브라우니와 레몬 초콜릿을 토핑한 타르트 ‘피츄의 달콤상콤 타르트’ ▲초코 브라우니에 생크림과 건조 딸기 다이스를 장식한 ‘님피아의 딸기콕콕 초코 브라우니’ 등 디저트 3종이다.

제품에는 시즌 한정 ‘러블리 포켓몬 띠부씰’ 30종이 랜덤으로 동봉돼 있어 재미를 더했다. 편의점, 슈퍼,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에 맞춰 한정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특화한 포켓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최근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신제품 리그램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선물하고 싶은 신제품을 댓글로 남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러블리 포켓몬 띠부씰 30종을 줬다.

2023-01-31 3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