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G25 스마트

인피니티 G25 스마트

입력 2013-12-11 00:00
수정 2013-12-1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차값 쫄지마 3740만원이래

올해 수입차 시장에서 2030세대가 새로운 주요 고객층으로 떠올랐다. 3000만~4000만원대 소형 수입차들이 출현하고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성향을 보이는 젊은층이 늘었기 때문이다. 인피니티는 이들을 잡고자 글로벌 베스트셀링 자동차인 G25의 소비자가격을 4340만원에서 3770만원으로 내린 인피니티 G25 스마트 모델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미지 확대


G25 스마트는 4개월 연속 판매량이 두 배 가까이 뛰면서 지난 10월에는 인피니티 브랜드 가운데 올해 최고 판매량인 130대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달에도 106대가 팔리며 출시 이후 최대 판매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인피니티는 여세를 몰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내년 1월 시행되는 개별소비세 인하를 앞두고 이달부터 전 모델을 대상으로 미리 적용해 주는 행사를 실시 중이다. 개별소비세 인하를 미리 적용하면 모델별로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70만원까지 가격이 더 내려간다. 이 기회를 이용해 G25 스마트를 3740만원에 살 수 있다. 여기에 G25 스마트 구매 고객에게는 12월 한 달간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선수금 별도)을,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지원금도 제공한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3-12-11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