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히트상품] 금강보청기 K-시리즈

[2016 상반기 히트상품] 금강보청기 K-시리즈

입력 2016-06-29 16:24
수정 2016-06-29 17: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어음조절·오디오기능 등 강화… 복지카드 소유자에 특별 공급

전국 110개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금강보청기는 2016년 3월 신제품인 ‘K-시리즈’로 인기를 끌고 있다.

K-시리즈는 수많은 난청인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업계 최고인 금강보청기만의 혁신적인 청각 테크놀로지에 의해 탄생한 제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기능이 추가돼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제품은 획기적인 기능의 플랫폼과 어큐이티(Acuity) OS를 사용해 보청기의 격을 한층 더 높이고 고객의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피팅 모드를 구현했다. 기존 제품보다 어음조절기능과 음악 오디오 강화기능, 난청과 이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해 난청인의 삶의 질을 높였다. 보청기 조절 구간을 20~48개 늘려 청각사가 난청인의 청력 조절을 세밀하게 할 수 있다.

금강보청기는 복지카드를 소유한 청각장애인에게 보청기를 특별 공급하며 보장구 급여비를 넘는 보청기에 대해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해준다. 6개월 이내에 분실 시 K-시리즈와 테크노시리즈에 한해 1회 무상 재제작도 가능하다.

2016-06-30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