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티오피로 맛과 향 잡고… 동서식품, 커피 영토 넓힌다

맥심 티오피로 맛과 향 잡고… 동서식품, 커피 영토 넓힌다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2-09-20 18:08
수정 2022-09-21 01: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신제품 ‘미디엄 로스트 2종’ 출시

이미지 확대
동서식품이 프리미엄 커피 음료 ‘맥심 티오피’로 간편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100% 쓴다. 자체 노하우로 개발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맥심 티오피는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분석으로 캔커피, 컵커피, 페트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맥심 티오피 캔커피는 기존의 더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스모키 블랙, 스모키 라떼에 신제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슈거 블랙’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 2종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여 커피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해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강조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275㎖의 캔 타입으로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2022-09-21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