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골프 컬렉션 [유통단신]

‘메종키츠네’ 골프 컬렉션 [유통단신]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3-04-05 01:36
수정 2023-04-05 01: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국내 골프 의류 시장 규모가 커지는 가운데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골프 컬렉션을 처음 출시하고 한국에 가장 먼저 선보인다. 국내 소비자들의 반응을 가늠한 뒤 전 세계 시장으로 영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일 더현대서울점, 11일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서 메종키츠네 골프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 SSF샵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메종키츠네는 브랜드 상징인 여우 캐릭터를 활용해 스타디움 점퍼, 카디건, 바지, 치마, 모자, 장갑 등 다양한 골프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골프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2023-04-05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