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김미바삭 치밥세트’ 출시…SNS 인증 이벤트 진행

푸라닭 치킨, ‘김미바삭 치밥세트’ 출시…SNS 인증 이벤트 진행

입력 2023-11-14 14:04
수정 2023-11-15 10: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15일 ‘김미바삭 치밥세트’를 정식 출시하며, ‘김미바삭 치밥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미바삭 치밥세트’는 푸라닭의 신메뉴 ‘김미바삭’과 즉석밥이 함께 제공되는 세트 메뉴로 뼈, 순살, 윙콤보로 각각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춰 부위 선택이 가능하다.
이미지 확대
푸라닭 제공.
푸라닭 제공.
김미바삭은 지난 9월 출시된 푸라닭의 신메뉴로 한국인의 소울푸드 ‘김’을 주제로 ‘한식과 치킨의 만남’을 트렌디한 맛과 비주얼, 식감으로 표현한 메뉴다.

또한 ‘김미바삭 치밥 인증 SNS 이벤트’는 김미바삭과 치밥을 맛있게 즐기는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후,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 내 URL을 통해 응모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푸라닭 모바일 금액권 10만원권이 제공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푸라닭 관계자는 “김미바삭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공유하는 리뷰를 보고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치밥을 즐기실 수 있도록 김미바삭 치밥세트를 출시했다”라며 “김미바삭 치밥세트 순살 옵션은 순살 치킨만의 독보적 촉촉함까지 느낄 수 있고, 밥과 함께 먹기에도 편리하다” 라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