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섹시한 남성미 발산…더블유 2월호 박서준 화보 공개

우아·섹시한 남성미 발산…더블유 2월호 박서준 화보 공개

입력 2024-01-25 15:06
수정 2024-01-25 15: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샤넬 제공.
샤넬 제공.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에서 샤넬 앰버서더 박서준과 함께 한 2월호 뷰티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는 샤넬 뷰티의 대표적인 남성 알뤼르 옴므 스포츠 향수와 샤넬 뷰티의 남성 라인, 보이 드 샤넬과 함께 했다. 화보 속에서 박서준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새로운 매력을 표현했다.

박서준의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은 알뤼르 옴므 스포츠 오 드 뚜왈렛을 통해 더욱 강렬하게 완성됐다. 알뤼르 옴므 스포츠는 수분감으로 가득한 신선하고 감각적인 우디 향수로 자신감 넘치는 쿨한 현대 남성을 표현한다.

또한 샤넬 뷰티의 남성 라인, 보이 드 샤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박서준의 룩은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박서준의 평소 이미지와 잘 매치됐다. 특히 박서준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한 보이 드 샤넬 모이스처라이저는 하루 종일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해 수분 손실을 줄여주는 동시에 남성들이 면도 후 겪는 피부 건조와 당김 증세를 완화해준다.

박서준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2월호와 더블유 웹사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