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국내 최초 크라우드펀딩 예능 ‘투자자들’ 진행

와디즈, 국내 최초 크라우드펀딩 예능 ‘투자자들’ 진행

신융아 기자
신융아 기자
입력 2016-05-13 15:53
수정 2016-05-13 16: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15일부터 일요일 오전 11시 SBS

이미지 확대
 크라우드펀딩 중개업체 와디즈가 방송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소개하고 투자자들도 모집한다.

 와디즈는 15일부터 방영되는 새 프로그램 ‘크라우드펀딩쇼 투자자들’(SBS)을 제작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연예인들이 투자자가 돼 투자 아이템을 찾고 와디즈에서 투자 유치를 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출연진은 두 명씩 팀이 되어 자동차 관련 기업의 아이템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시청자들도 방송에 나오는 회사에 직접 투자할 수 있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는 “스타트업 기업 소개와 심사위원 평가에 그치던 기존의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시청자가 직접 원하는 기업에 투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 있다”면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크라우드펀딩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라우드펀딩쇼 투자자들’은 15일부터 8주간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SBS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서 소개될 20개의 기업은 와디즈 홈페이지(www.wadiz.kr) ‘투자자들’ 전용 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융아 기자 yash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