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위비온카드’ 6월 신용카드 인기 1위

우리카드 ‘위비온카드’ 6월 신용카드 인기 1위

김주연 기자
김주연 기자
입력 2018-07-11 21:00
수정 2018-07-11 22: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온라인 자산관리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뱅크샐러드는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지난 6월 한 달간 가장 클릭 수가 많았던 카드, 예금, 적금을 11일 공개했다.
이미지 확대
뱅크샐러드 이용자의 가장 많은 관심을 끈 신용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3% 청구 할인받을 수 있는 ‘우리카드 위비온카드’였다. 체크카드 1위는 서점, 외국어학원, 대중교통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대학 새내기 등 사회 초년생에게 적합한 ‘신한 S20체크카드’였다. 제1금융권 예금 1위는 KEB하나은행의 ‘리틀빅 정기예금’이, 제2금융권은 솔브레인저축은행의 ‘정기예금(단리)’이 올랐다. 적금은 제1금융권에서는 국민은행 KB리브와 ‘매일매일적금’이, 제2금융권에서는 웰컴저축은행 ‘WELCOME 잔돈모아올림적금’이 가장 많은 클릭을 받았다. 김주연 기자 justina@seoul.co.kr



2018-07-12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