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제작 ‘대한이 살았다’ 올해의 광고상 온라인·모바일 대상

KB국민은행 제작 ‘대한이 살았다’ 올해의 광고상 온라인·모바일 대상

홍인기 기자
홍인기 기자
입력 2020-03-18 21:04
수정 2020-03-19 02: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KB국민은행이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대한이 살았다’가 제27회 올해의 광고상 온라인·모바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이 살았다’는 3·1운동 직후 서대문형무소에서 만세운동을 펼친 여성 독립운동가들이 만든 노래를 재창작한 형태의 광고다. 올해 공개한 ‘2020 대한이 살았다’도 유튜브 조회수 260만회를 넘어섰다.

홍인기 기자 ikik@seoul.co.kr



2020-03-19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