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제작 ‘대한이 살았다’ 올해의 광고상 온라인·모바일 대상

KB국민은행 제작 ‘대한이 살았다’ 올해의 광고상 온라인·모바일 대상

홍인기 기자
홍인기 기자
입력 2020-03-18 21:04
수정 2020-03-19 02: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KB국민은행이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대한이 살았다’가 제27회 올해의 광고상 온라인·모바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이 살았다’는 3·1운동 직후 서대문형무소에서 만세운동을 펼친 여성 독립운동가들이 만든 노래를 재창작한 형태의 광고다. 올해 공개한 ‘2020 대한이 살았다’도 유튜브 조회수 260만회를 넘어섰다.

홍인기 기자 ikik@seoul.co.kr



2020-03-19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