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꽃으로 피다’ 스타벅스 친환경 캠페인

‘서울, 꽃으로 피다’ 스타벅스 친환경 캠페인

입력 2017-09-18 20:56
수정 2017-09-18 21: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서울, 꽃으로 피다’ 스타벅스 친환경 캠페인
‘서울, 꽃으로 피다’ 스타벅스 친환경 캠페인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18일 서울광장에서 서울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을 벌였다. 바리스타를 비롯한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직원들이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텀블러로 만든 꽃화분을 나눠 주고 있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18일 서울광장에서 서울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을 벌였다. 바리스타를 비롯한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직원들이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텀블러로 만든 꽃화분을 나눠 주고 있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2017-09-19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