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BI·진화한 가치 알려”

“리뉴얼 BI·진화한 가치 알려”

입력 2018-11-28 17:16
수정 2018-11-28 17: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24회 서울광고대상-건설부문 최우수상] 롯데건설 ‘롯데캐슬 리뉴얼’편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롯데캐슬은 롯데건설이 1999년에 출시한 국내 최초이자 대표적인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입니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Prestige of life’(생활의 품격)에 맞춰 고객이 살아갈수록 가치가 더해져 사랑받게 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17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광고대상 건설 부문을 수상한 롯데건설의 광고는 리뉴얼된 롯데캐슬 BI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진화한 롯데캐슬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제작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롯데캐슬 안에서 생활의 품격을 나누고 즐길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롯데건설이 되겠습니다. 롯데캐슬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롯데건설 홍보부문

2018-11-29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