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올해 ‘주목받은 아시아 광고회사’ 9위에 선정

이노션, 올해 ‘주목받은 아시아 광고회사’ 9위에 선정

한재희 기자
입력 2020-10-11 20:50
수정 2020-10-12 00: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 발표… 24계단 상승

종합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광고 전문지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가 발표한 ‘올해 가장 주목받은 아시아 지역 광고회사’(2020 The Hottest Agencies in Asia)에서 9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2018년 33위에서 24계단이나 상승했다. 국가별 랭킹인 ‘한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광고회사’ 부문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는 2018년 3월부터 올해 6월까지 광고사 수상 실적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조용한 택시’, 한화그룹의 지속 가능성 캠페인 ‘클린업 메콩’ 등으로 해외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한 바 있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2020-10-12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