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호’ 유니클로 매장은 영업 종료… 한정판은 품절 대란

‘국내 1호’ 유니클로 매장은 영업 종료… 한정판은 품절 대란

입력 2021-10-17 22:10
수정 2021-10-18 02: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국내 1호’ 유니클로 매장은 영업 종료… 한정판은 품절 대란
‘국내 1호’ 유니클로 매장은 영업 종료… 한정판은 품절 대란 일본산 제품 불매운동 여파 등으로 부진을 겪는 유니클로가 오프라인 매장 정리에 속도를 내는 가운데 17일 국내 첫 번째 유니클로 매장인 서울 송파구 잠실 유니클로 롯데마트 월드점 앞에 영업 종료 안내문이 설치돼 있다. 유니클로가 일본의 고가 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과 협업해 선보인 컬렉션은 국내에서도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연합뉴스
일본산 제품 불매운동 여파 등으로 부진을 겪는 유니클로가 오프라인 매장 정리에 속도를 내는 가운데 17일 국내 첫 번째 유니클로 매장인 서울 송파구 잠실 유니클로 롯데마트 월드점 앞에 영업 종료 안내문이 설치돼 있다. 유니클로가 일본의 고가 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과 협업해 선보인 컬렉션은 국내에서도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연합뉴스



2021-10-18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