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소의 컬러 입힌 위니아 에어컨[가전 단신]

명소의 컬러 입힌 위니아 에어컨[가전 단신]

입력 2022-04-11 20:20
수정 2022-04-12 02: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위니아가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레 녹아드는 색을 적용한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한다. 올해 신제품은 국내외 주요 명소가 품은 감각적인 느낌을 색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모슬포의 초록빛 바다가 연상되는 ‘모슬포 그린’, 모나코 왕궁의 낭만을 그린 ‘모나코 베이지’, 안개 낀 설산의 차분한 분위기에서 따온 ‘크림 온 그레이’, 체코 보헤미아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닮은 ‘보헤미안 브라운’ 컬러 등이다. 이번 출시 제품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브, 캔버스 등 벽걸이 라인 2종을 비롯해 위니아 에어컨 주요 라인인 ‘둘레바람’, ‘컬러 웨이브’ 스탠드형 모델로 구성됐다. 제품 모두에는 ‘EZ 워셔블 패널’을 적용했다. 새로 부착된 패널은 탈착이 용이하고 물로 씻어 낼 수도 있어 관리가 수월하다.



2022-04-12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