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남성 보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 론칭[바이오·제약 단신]

동아제약, 남성 보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 론칭[바이오·제약 단신]

입력 2022-05-30 17:30
수정 2022-05-31 01: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남성 보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
남성 보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
동아제약은 남성 보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필리더스는 남성의 피부 상태와 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개발된 남성 전용 보디케어 브랜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남성은 여성보다 표피가 30% 두껍고 피지 분비가 많아 상대적으로 트러블이 자주 올라온다”며 “필리더스는 기능별로 세분화된 5가지 제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 필리더스 퍼펙트 클린 맨즈 워시, 필리더스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 필리더스 마일드 바디로션, 필리더스 울트라 프레시 풋워시다.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는 무스폼 타입으로 운동 후 샤워볼 없이 간편하게 맨손 샤워가 가능하고 1회 사용만으로 열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2022-05-31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