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사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 프로와 배소정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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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사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 프로와 배소정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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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왼쪽) 프로와 배소정(오른쪽)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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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왼쪽) 프로와 배소정(오른쪽)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 프로와 배소정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2022-08-19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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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