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엑스포 유치를” 에펠탑 주변 달리는 현대자동차 ‘2030 부산세계박람회’ 로고를 부착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코나EV’ 등 친환경 차량이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이 보이는 명소에서 부산을 홍보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28~29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제171차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 기간에 자사 친환경 차량과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적극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는 또 현지 판매 거점에서 부산의 경쟁력을 담은 영상을 상영하고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배너와 안내 책자도 비치했다. 현대차그룹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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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엑스포 유치를” 에펠탑 주변 달리는 현대자동차
‘2030 부산세계박람회’ 로고를 부착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코나EV’ 등 친환경 차량이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이 보이는 명소에서 부산을 홍보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28~29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제171차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 기간에 자사 친환경 차량과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적극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는 또 현지 판매 거점에서 부산의 경쟁력을 담은 영상을 상영하고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배너와 안내 책자도 비치했다. 현대차그룹 제공
‘2030 부산세계박람회’ 로고를 부착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코나EV’ 등 친환경 차량이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이 보이는 명소에서 부산을 홍보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28~29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제171차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 기간에 자사 친환경 차량과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적극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는 또 현지 판매 거점에서 부산의 경쟁력을 담은 영상을 상영하고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배너와 안내 책자도 비치했다.
현대차그룹 제공
2022-12-01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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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