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에 ‘스누피’ 왔다… 피너츠 협업 케이크 22종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에 ‘스누피’ 왔다… 피너츠 협업 케이크 22종 출시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2-12-21 21:56
수정 2022-12-22 09: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포스터)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주제는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다. 돌아가는 대관람차, 슈팅 메일박스, 트리 장식 등 재미 요소에 피너츠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대표 제품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등 3종이다. 이 밖에도 ‘스윗 드림 스누피 하우스’, ‘나누면 행복한 스누피 컵케이크’ 등도 준비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재미를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해 왔다.

12월 한 달 동안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을 통해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2022-12-22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