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편입’ 아워홈 “2030년 매출 5조·영업익 3000억 달성”

‘한화 편입’ 아워홈 “2030년 매출 5조·영업익 3000억 달성”

박은서 기자
박은서 기자
입력 2025-05-22 23:33
수정 2025-05-22 23: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종합식품기업 도약 비전 발표

한화그룹 계열사로 편입된 아워홈이 2030년까지 매출 5조원, 영업이익 3000억원을 달성해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한다.

아워홈은 지난 20일 ‘아워홈 비전 2030’ 행사를 열고 ‘뉴 아워홈’ 비전을 이렇게 밝혔다. 아워홈은 핵심사업인 급식과 식자재 부문의 시장 경쟁력을 끌어올리고, 동시에 외식사업 등 신성장 동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김태원 아워홈 대표는 “아워홈의 새 비전이 실현되는 2030년에는 매출 5조원, 영업이익 3000억원을 달성할 것”이라며 “명실상부한 국내 선두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아워홈은 지난해 매출 2조 2440억원과 영업이익 887억원을 냈는데 이와 비교하면 각각 두 배, 세 배 수준이다.

아워홈 지분 인수를 주도한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삼남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미래비전총괄 부사장은 “훌륭한 한 끼를 통해 사람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목표를 이뤄나갈 것”이라면서 “훗날 ‘전 세계의 식문화를 긍정적으로 바꾼 대표 기업’으로 아워홈이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5-05-2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