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의 저커버그가 떠받드는 절대 존재는?

천하의 저커버그가 떠받드는 절대 존재는?

입력 2011-03-09 00:00
수정 2011-03-09 09: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방금 큰 것을 실례했는데 마크 저커버그가 치우네요. 이렇게 영광스러울 수가...”

이미지 확대


세계 최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페이스북 공동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마크 저커버그와 여자친구 프리실라 챈이 자신들의 애완견을 위해 페이스북 홈페이지(facebook.com/beast.the.dog)를 만들어 화제를 낳고 있다. MSNBC, 샌프란시스코클로니클 등 미국 언론들은 8일(현지시간) 지난 주말 애완견을 입양한 저커버그가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어줬다고 전했다. 애완견의 홈페이지 프로필에는 ‘풀리’종으로 이름은 ‘비스트’, 지난 1월10일생으로 게재돼 있다. ‘비스트’의 개인적인 관심은 ‘껴안기, 사랑하기, 막기’이며, 페이지 관리자는 저커버그와 프리실라로 명기돼 있다.

비스트의 홈페이지는 저커버그와 챈의 재치넘치는 담벼락글이 잇따라 쌓여가며 전세계 페이스북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금 계단 오르기를 배웠는데 챔피언이 된 것 같은 기분”이라는 식이다. 저커버그와 챈은 사진을 여러 장 남기고 있으며 이에 대한 공감 또는 추천을 나타내는 ‘좋아요’(like) 클릭은 3만 3000건을 넘어섰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